‘올원’의 초성인 ‘ㅇㅇ’ 강조해 NH올원뱅크 브랜드를 시각화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NH농협은행이 최근 1000만고객을 돌파한 농협은행 대표 종합금융플랫폼 ‘NH올원뱅크’ 신규 광고영상 3편을 지난 26일부터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3년 동안 농협은행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한소희·강하늘씨가 참여했으며 ‘금융세상을 키우는 올원적 대답, NH올원뱅크’라는 슬로건과 함께 올원뱅크의 대표적인 특징인 ▲돈되는 금융·생활서비스 ▲한 곳에 모여있는 NH금융계열사 서비스 ▲숨어있던 내 자산도 찾아주는 자산관리서비스를 소개했다.
특히 이번 광고영상은 ‘올원뱅크’의 초성이자 긍정의 답변을 의미하는 ‘ㅇㅇ’을 강조해 모든 것이 가능한 NH올원뱅크의 브랜드를 시각화했으며 핵심 메시지를 간결하게 표현하면서도 영화적 미장센과 색감, 두 배우의 연기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NH올원뱅크 광고는 총 3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으며 ‘ep1. 모든 것이 돈이 되는 세상’, ‘ep2. 끝까지 찾는다’를 이달 25일에, 이후 ‘ep3. All is One’편을 12월 9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광고영상은 농협은행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광고 론칭을 기념해 공식 SNS채널에 시청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사과즙(200명)과 햄버거쿠폰(300명), 커피쿠폰(3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시각적 요소를 중시하는 MZ세대의 특징을 고려해 영화적 감각의 영상에 ‘ㅇㅇ’을 기억시키는 방법으로 광고를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광고를 통해 농협은행 대표 종합금융플랫폼 NH올원뱅크 앱을 경험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