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2023 화해 어워드’ 14관왕..."전년 比 두 배 이상 성과"
아토팜, ‘2023 화해 어워드’ 14관왕..."전년 比 두 배 이상 성과"
  • 권희진
  • 승인 2023.11.29 1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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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네오팜
사진제공=네오팜

 

[스마트경제] 네오팜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2023 화해 어워드'에서 14관왕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전년도에 비해 두 배 이상의 성과다.

국내 2030여성 80%를 회원으로 보유한 화해는 자신에게 맞는 제품 탐색부터 구매까지 인생템을 찾는 데 도움을 주는 대한민국 1등 뷰티 앱이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한 '화해 어워드'는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고, 객관성과 공신력 있는 시상식이다.

아토팜은 이번 어워드에서 베이비&임산부 카테고리 내 총 12개 부문의 수상을 이뤄냈으며, 수상 제품 중 선쿠션/팩트 부문 1위 ‘톡톡 페이셜 선팩트’와 임산부화장품 부문 1위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은 ‘2023 화해 명예의 전당’에도 선정돼 해당 카테고리 기준 최다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23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카테고리 내 수상 제품은 ▲MLE 크림(크림/젤 부문 1위), ▲MLE 로션(로션 부문 1위), ▲탑투토 워시 (클렌저/워시 부문 1위), ▲크림 마사지 오일(오일 부문 1위), ▲더마 수딩 파우더 (파우더 부문 1위), ▲톡톡 페이셜 선팩트 (선쿠션/팩트 부문 1위), ▲야외놀이 선스틱 (선스틱 부문 1위), ▲키즈 프레쉬 2in1 샴푸 (샴푸 부문 1위),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 (임산부 화장품 부문 1위), ▲매터니티 케어 스칼프 테라피 샴푸 (임산부 화장품 부문 2위), ▲징크 마일드 업 선크림 (선크림/로션 부문 2위), ▲수딩 젤 로션 (로션 부문 3위)이다.

아토팜 담당자는 “소비자의 실제 평가를 바탕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지난해 대비 두 배가 넘는 14관왕 달성이라는 기록은 경이롭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꿔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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