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삼성, 루프탑서 연말맞이 콘서트 개최
신라스테이 삼성, 루프탑서 연말맞이 콘서트 개최
  • 권희진
  • 승인 2023.11.2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호텔신라
사진제공=호텔신라

 

[스마트경제] 신라스테이는 루키 뮤지션들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하는 콘서트 ‘스테이 인 뮤직(Stay in Music)’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올해의 마지막 문화 행사로 KT&G 상상마당과 손잡고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인디 뮤지션 콘서트 ‘스테이 인 뮤직’을 개최한다.

공연은 KT&G 상상마당의 루키 뮤지션 지원사업 ‘밴드 디스커버리’와 ‘나의 첫 번째 콘서트’에서 음악성과 대중성을 검증받은 뮤지션들로 구성했다. 청춘들의 소소한 일상을 그려낸 노래로 공감을 얻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정튠’, 동화 같은 가사로 어쿠스틱과 일렉트로닉의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성’, 자연을 닮은 편안한 음악을 추구하는 밴드 ‘지소쿠리클럽’이 2시간 동안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신인 뮤지션들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하여 그들의 성장을 돕고 고객들에게는 문화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따뜻한 의도로 이번 콘서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서울 도심의 화려한 야경과 한강 전망이 펼쳐지는 야외 루프탑에서 젊음의 열기로 가득한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스테이 인 뮤직’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신라스테이 삼성 루프탑에서 12월 7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공연 관람은 신라스테이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청서 제출 시 응모된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