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동반성장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이랜드월드, 동반성장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 권희진
  • 승인 2023.11.2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랜드
사진제공=이랜드

 

[스마트경제] 이랜드월드는 29일 열린 ‘2023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는 대∙중소기업의 동반 성장을 촉진하고, 동반성장에 대한 대국민 이해와 관심 제고를 위해 2004년부터 매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을 개최해왔다.

올해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은 29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에스플렉스센터에서 ‘동반성장 20년, 함께 성장할 대한민국’을 주제로 진행됐다. 기념식을 통해 동반성장 정책 태동 20주년을 기념하고, 신(新)동방성장 국정과제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이랜드월드는 지난 2014년부터 한국섬유패션산업의 세계화를 목표로 중소기업의 기술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고, ‘협력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R&D’ 부문을 집중 지원해온 점을 인정받았다.

이랜드월드는 크게 ‘소∙부∙장’, ‘ESG’에 중점을 두고 협력사의 R&D과제 52건을 지원해오고 있다.

▲성과공유제 ▲혁신파트너십 ▲연구개발 지원 ▲구매조건부 개발사업 등의 R&D 과제 등을 함께 진행하며, ▲중소벤처기업부 납품대금연동제 사업 ▲혁신주도형 임금격차해소 협약 ▲상생협력기금 출연 ▲동반성장펀드 운영 ▲납품대금 조기지급 등의 지원 사업을 운영 중이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국내 섬유패션 산업의 세계화를 위해 신소재 개발, 상생협력, 디지털 기반 제조혁신, ESG, 소재 국산화 등 산업 전반적인 영역에서 협력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