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금융지주, ‘NH 자산관리 콘서트’ 성황리 실시
농협금융지주, ‘NH 자산관리 콘서트’ 성황리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3.11.3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기 NH농협금융지주 부사장이 NH WM마스터즈와 함께하는 ‘NH 자산관리 콘서트’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금융지주
김용기 NH농협금융지주 부사장이 NH WM마스터즈와 함께하는 ‘NH 자산관리 콘서트’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금융지주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NH농협금융지주가 지난 29일 NH WM마스터즈와 함께하는 ‘NH 자산관리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NH WM마스터즈’는 농협금융지주와 계열사인 농협은행, 농협생명, 농협손해, NH투자증권, NH아문디자산운용 등 6개사에서 선발된 업계 최정상 자산관리 관련 전문가 집단이다.

이번 콘서트는 ‘2024년 청룡의 기운으로 비상(飛上)하라!’를 슬로건으로2024년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다뤘다. 

1부 투자 콘서트에서는 금리 하락 여부가 시장의 주요 이슈인 가운데 미국의 민간투자와 대선 이벤트에 주목할 것을 강조했으며 2부 부동산 콘서트에서는 ′24년 부동산시장 전망 및 투자 유의 사항들을 자세히 짚어줬다. 

또한 참석자들의 사전 질의를 받아 투자 고민이나 궁금한 점에 대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 시간도 가졌다.

더불어 국민 멘토인 아트스피치앤커뮤니케이션 김미경 대표의 ‘매일 더 나은 나를 만나는 법’ 을 주제로 한 인문학 강연도 진행해 참석자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김용기 농협금융지주 부사장(사업전략부문장)은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는 시장상황에서 NH 자산관리 콘서트가 고객님의 소중한 자산 증식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농협금융은 앞으로도 각 계열사 자산관리 서비스의 강점을 융합해 고품격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