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제페토서 진행한 패션팝업 잠실월드몰에 오픈
롯데百, 제페토서 진행한 패션팝업 잠실월드몰에 오픈
  • 권희진
  • 승인 2023.11.3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스마트경제]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1일부터 10일까지 잠실 월드몰에서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모드 엣 서울' 팝업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모드 엣 서울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지난 8월 제페토에서 운영한 '모드 엣 제페토'를 오프라인에 옮긴 매장이다.

국내 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열린 제페토 팝업은 4주 만에 220만명이 방문하고 5만여개 아이템이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다.

모드 엣 서울에서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다양하게 소개한다.

'제페토관'에서는 분더캄머, 노앙 등 10개 브랜드의 쇼룸을 선보인다.

쇼룸 중앙에는 런웨이처럼 꾸민 포토존을 마련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옷을 착용하고 자유롭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관'에서는 제페토관에 입점한 브랜드를 일자별로 할인해 판매하고 '엑셀러레이팅 F관'에는 '본봄', '닙그러스', '키모우이' 등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쇼룸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숙박권 등을 증정하고 브랜드별로 럭키박스 행사 등도 진행한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롯데월드몰에서 K-패션의 세계화를 위한 특별한 팝업행사를 기획했다”며 “K-패션 뿐만이 아니라 국내 콘텐츠의 세계화를 위한 교두보로써 더 다양한 기획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