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오는 14일 ‘필승 합격 라이브 설명회’ 사전예약 오픈…“예비 공시생 리얼 고민 해결”
에듀윌, 오는 14일 ‘필승 합격 라이브 설명회’ 사전예약 오픈…“예비 공시생 리얼 고민 해결”
  • 복현명
  • 승인 2023.12.0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직장인, 맘시생 대상 ‘나에게 딱 맞는 학습법은?’ 주제로 2시간 동안 진행
2025년부터 개편되는 9급 공무원 필기시험 국어, 영어 대비 학습법 공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14일 ‘필승 합격 라이브 설명회’ 개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오픈했다.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14일 ‘필승 합격 라이브 설명회’ 개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오픈했다. 사진=에듀윌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14일 ‘필승 합격 라이브 설명회’ 개최를 앞두고 1일 사전 예약을 오픈했다.

이번 설명회는 ‘나에게 딱 맞는 학습법은?’이라는 주제로 대학생, 직장인과 맘시생 등 예비 공시생들이 시행착오 없이 한 번에 합격하는 전략을 2시간 동안 소개한다. 에듀윌 공무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국에 생중계 할 예정이다.

에듀윌은 설명회 사전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공시생 필수템을 선물한다. 

상담 예약까지 함께 하면 기력 충전을 돕는 비타민을 10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설명회 당일에도 합격패스 50% 할인권과 백화점 상품권, 피자 세트,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1부에서는 2025 공무원 수험 전략을 시작으로 시험장까지 오래 기억하게 만드는 공부법 ‘기억 강화 시스템’을 공개한다. 2부에서는 에듀윌 공무원 1타 교수진의 라이브 토크쇼가 이어진다. 수험 노하우와 각종 고민 상담을 해결해주고 앞당겨진 2024년 공무원시험과 상황별 학습 전략에 대해 상세한 해설을 덧붙인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당일 신청자에 한해 공무원 합격 전문 학습매니저와의 1:1 합격전략 무료 컨설팅이 진행된다. 

토크쇼 때 해결하지 못했던 나만의 고민거리나 맞춤 수험 전략에 대해 보다 꼼꼼한 조언을 얻을 수 있다.

겨울맞이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꽝 없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로 1만원부터 5만원까지 수강할인권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2025년부터 개편되는 9급 공무원 필기시험 국어, 영어 과목의 출제 기조에 맞춘 학습법과 관련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며 “9급, 군무원 합격, 평생패스의 설명회 특가도 선보일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과 사전 예약 신청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