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샤롯데 봉사단', 소아암 어린이들과 합창 공연 펼쳐
롯데월드 '샤롯데 봉사단', 소아암 어린이들과 합창 공연 펼쳐
  • 권희진
  • 승인 2023.12.0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월드
사진제공=롯데월드

 

[스마트경제] 롯데월드는 연말을 맞아 세상에 희망을 전할 가슴 따뜻한 공연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9일 오후 4시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서 소아암 어린이들과 롯데월드 임직원들로 구성된 샤롯데 봉사단이 함께 5번째 '드림스테이지’를 선보이는 것.

이번 ‘드림스테이지’ 공연에서 소아암 어린이들과 롯데월드 샤롯데 봉사단은 ‘우리 함께 손 잡을까요’, '눈꽃길',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총 3곡의 합창을 선보여 연말을 맞아 따듯한 감동과 희망을 손님들과 나눌 예정이다. 드림스테이지 공연은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드림스테이지’는 소아암 어린이들과 샤롯데 봉사단이 함께 음원을 발매하고 무대에 올라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롯데월드는 ‘드림스테이지’를 통해 지난 2017년부터 2022년까지 총 4차례 디지털 음원을 발매하고, 매년 발매 음원을 활용해 가든스테이지에서 합창 공연을 진행해왔다.

이번 '드림스테이지’를 위해 소아암 어린이 25명과 샤롯데 봉사단 10명은 지난 9월부터 약 4개월간 연습을 정기적으로 진행해왔다. 매주 주말 롯데월드 공연 연습실에서 노래와 안무를 연습하고, 아이들이 실제 녹음에 참여해 최근 ‘우리 함께 손 잡을까요’ 음원을 정식으로 발매했다.

드림스테이지 신곡 ‘우리 함께 손 잡을까요’는 아이들과 맞잡은 손으로 서로를 따뜻하게 응원하고 용기를 북돋아주는 노래다.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카카오뮤직 등의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으며, 음원 다운로드와 스트리밍 수익금은 소아암 어린이들의 치료비로 기부된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