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2천만개 팔린 '딸기샌드위치' 정식 출시
GS25, 2천만개 팔린 '딸기샌드위치' 정식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3.12.0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GS25는 겨울 한정 상품임에도 누적 2000만개가 팔린 딸기샌드위치를 카카오페이로 구매하면 반값 할인한다고 7일 밝혔다.

딸기샌드위치는 GS25가 2015년 처음 선보인 뒤 매년 11월부터 이듬해 4월까지 한정 판매해왔다.

국내산 딸기와 생크림을 조합한 제품으로 상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딸기샌드위치에는 당도 12브릭스, 중량 15g 수준의 설향 딸기 4개가 들어간다.

GS25는 올겨울 시즌을 맞아 8일부터 딸기샌드위치를 전국 매장에 출시하고, 카카오페이로 구매하면 50% 페이백(환급) 해주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아울러, GS25는 오는 12일 딸기와 라즈베리, 블루베리를 생크림과 조합한 믹스베리샌드위치를 겨울 한정 상품으로 출시한다.

고다슬 GS25 샌드위치 MD는 “GS25의 딸기샌드위치는 매년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편의점 디저트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지켜나가고 있다”며 ”올해 반값 할인 행사까지 추가돼 생산 라인을 최대치로 확보하는 등 폭발적으로 늘어날 판매 수요 대응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GS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