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티몬은 식품 전문 PB(자체 브랜드) '베리벨류'를 론칭하고, 첫 상품으로 캡슐커피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티몬은 "올해 하반기 캡슐커피 검색량이 작년 하반기보다 11% 증가했다"며 "이러한 관심을 반영해 품질과 맛, 가격을 모두 갖춘 캡슐커피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베리밸류 캡슐커피는 시그니처 블렌드 '베리핑크', 아메리카노 블렌드 '베리옐로우', 에스프레소 블렌드 '베리레드', 룽고 블렌드 '베리브라운' 등 4종이다.
티몬은 출시 기념으로 이날 하루 동안 베리밸류 캡슐커피 10세트(100캡슐)을 2만원대에 특가로 판매하며, 오후 2시 이전 구매 시 당일 출고한다.
티몬은 앞으로 베리밸류 상품을 식재료,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재훈 티몬 푸드사업본부장은 “베리밸류는 지속되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알뜰 쇼핑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성비 식품 브랜드로 자리 잡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과 취향을 적극 수용해 품질과 가격 모두 만족시키는 기획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여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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