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의 용인 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 탈 아파트 주목
합리적인 가격의 용인 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 탈 아파트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03.23 10: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5억대 분양가의 가성비 좋은 용인 타운하우스가 탄생해 이목이 집중된다. 바로 ‘용인CN아트힐 타운하우스’다. 가격이 합리적으로 ‘탈 아파트’에 관심을 둔 수요자 사이에 인기가 좋고, 친환경 타운하우스로도 호평 된다. 

신봉지구 동시 개발에 따른 최대 수혜 단지로, 미래가치 확보가 기대되는 것도 손꼽히는 장점이다. 성공적인 분양 마감이 예상되는 타운하우스로, 지난 9일(토)에 홍보관을 열고 분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용인은 교통과 학군, 편의시설이 우수한 동시에 주거 환경이 쾌적해 타운하우스 건립에 최적화된 조건을 갖추고 있다. 전원생활과 도시생활의 장점을 두루 갖춰 용인 타운하우스를 주목하는 사람들이 상당하다. 

특히 이 타운하우스가 자리한 신봉동은 용인의 강남으로 평가되며, 신봉지구 개발 사업에 따른 미래가치 확보도 기대된다. 이에 투자자 및 수요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씨앤아트힐타운하우스는 100세대 이상의 대단지로 건립될 예정이며, 104.16㎡~146.28㎡ 타입별 면적을 공급한다. 입주자 맞춤 설계를 적용해 주거 공간에서 사용자의 생활 특성과 기호를 엿볼 수 있다. 한샘키친이 내부 인테리어를, 포유 종합건설이 철근콘크리트 기본골조를 담당해 아파트와 비교해도 우수한 주거 공간을 선사하는 타운하우스다. 

도심 속 힐링 라이프를 영위할 수 있는 것도 이 타운하우스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846만㎡ 규모의 광교산 자락에 위치해있으며, 수변공원으로 조성되는 정평천도 가깝다. 주거 환경이 쾌적해 힐링을 원하는 수요자들 사이에 인기가 좋다. 

교통망과 학교시설, 각종 생활 인프라를 이용하기 좋은 경기도 용인수지 신봉동 노른자 입지를 확보한 것도 경쟁력이다.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가 3분 거리에 위치해 대왕 판교로와 수서 간 고속국도의 빠른 진입이 가능하다. 수원, 동탄 등의 수도권 도시는 물론, 서울 강남권이 10분~15분대에 연결된다. 광역버스와 지하철 신분당선 라인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출퇴근 환경이 우수한 것도 장점이다. 

시세 차익도 누릴 수 있다. 신봉2지구 도시개발 사업이 도보 10분 거리에 추진 중이기 때문이다. 신봉동 외식타운, 신봉지구, 신봉2지구 등이 타운하우스 가까이 있어 이마트, 대형마트, 신세계백화점 등의 대형 쇼핑 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신봉초, 신봉중, 신봉고가 있고, 어린이집, 유치원이 근거리에 있어 자녀 교육에도 좋은 환경을 갖췄다. 

분양 관계자는 “갑갑한 아파트를 벗어나고픈 노후세대를 비롯해 서울의 높은 아파트 가격을 피해 수도권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상당하다”라며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경기도 수지 일대의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 이어 “강남에 인접해있고 가격이 합리적으로, 서울로 출퇴근하는 30~40대 직장인과 3~4인 가족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용인 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 홍보관 방문은 전화 예약 후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누리 2019-03-24 16:27:19
제주에서 1위 땅값상승 개발호재
산방산 용머리해안 상업단지 조성
송악산 개발호재
사계해안 세컨하우스로도 많이 진행중

영어교육도시 10분 통학버스 운영
1차2차 만족도 최상
서귀포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타운하우스
개방감 입지 편의시설 편리한 고통
제주에서 유일하게 확장 가능한 단독 타운하우스
넓은 대지 시세보다 15000만원~ 2억이상 저렴
북유럽풍 모던 단독 타운하우스
개발호재로 인한 집값 상승 공시지가 1위
#사계이태리마을을 찾아주세요


[네이버 블로그]블로그를 소개합니다.
제주에투자하라 제주핫한정보 | 제주핫플레이스
http://naver.me/5AJoIGZ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