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인서울·상위권 대학 편입 등 맞춤형 ‘합격 전략 박람회’ 오는 16일 개최
에듀윌, 인서울·상위권 대학 편입 등 맞춤형 ‘합격 전략 박람회’ 오는 16일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3.12.1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한양대에서 개최한 에듀윌 편입 설명회 모습. 사진=에듀윌
지난 3월 한양대에서 개최한 에듀윌 편입 설명회 모습. 사진=에듀윌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16일 서울 포스코타워 역삼 이벤트홀에서 2025학년도 편입 합격 전략을 소개하는 맞춤형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편입 박람회는 오전 11시 ‘인서울 대학 편입’ 합격 전략 설명회를 시작으로 오후 3시에는 ‘상위권 대학 편입’ 합격 전략 설명회를 진행, 노베이스와 상위권으로 분리해 맞춤형으로 운영한다. 

김진우 에듀윌 편입 합격전략연구소장과 영어 문법 저스틴 교수 그리고 수학 강승훈 교수가 강연을 맡는다.

먼저 인서울 설명회에서는 합격자 분석을 통한 2025년 편입 성공 전략을 상세하게 정리해 전달한다. 

노베이스 편입생도 합격시키는 합격 전략과 사례, 영어와 수학 2과목으로 합격하는 방법도 공개한다. 

편입 영어 대학별 커트라인과 대응 전략 그리고 자연계열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분석해 소개할 예정이다.

상위권 설명회에서는 수능보다 쉬운 대학 편입 트렌드 전반을 살펴보게 된다. 2025년 최상위권 대학 인문계열 준비 전략과 대학별 편입 대응 전략을 알려준다. 

또 자연계열 편입학 전망과 5등급도 합격하는 한양대 편입 학습 전략도 만나볼 수 있다.

설명회 당일 혜택,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설명회 당일 학원 강의 결제 시 30만원 상당의 편입영어 필수 교재 12종을 증정한다. 당일 등록생 전원에게 쌩기초 인강을 추가 지급한다.

사전 신청 후 오프라인 설명회에 참석하면 기출어휘 체크북과 합격 가이드북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편입학원 1개월 등록 시 1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버즈, 신세계백화점 10만원 상품권과 스타벅스 상품권, 텀블러 등을 선물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5학년도 편입을 고민 중이라면 이번 합격 전략 박람회에 꼭 참석해 인서울 또는 상위원 대학 편입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며 “현장 전 좌석 마감이 예상되므로 사전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