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5층의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에서 국내 신진 디자이너의 주얼리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은 신세계가 MZ고객을 겨냥해 만든 공간으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데 모은 덕에 25∼35세 고객의 구매 비중이 전체의 절반을 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스실'과 '넘버링'은 유명인들이 착용하면서 소셜미디어 등에서 화제가 된 주얼리 브랜드다.
에스실이 국내 백화점에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올해 3월 강남점 팝업 당시 하루 매출이 1억원에 달할 만큼 인기를 끈 바 있다.
넘버링은 서울 성수동과 한남동 등 젊은 층이 많이 찾는 지역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입소문을 탔다.
신세계 강남점은 앞으로 주얼리 외에도 디자이너 가방 · 신발 등 다양한 잡화 브랜드를 뉴컨템포러리존에 소개하며 쇼핑 편의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선현우 패션담당은 “최근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강자로 떠오름에 따라 2535세대 고객의 취향에 맞춰 의류부터 주얼리까지 한 층에 모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매장 구성으로 고객들의 쇼핑 여정에 즐거움을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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