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EZ손해보험, 영남권 최대 규모 중고차 매매단지에 성능보증 서비스 제공
신한EZ손해보험, 영남권 최대 규모 중고차 매매단지에 성능보증 서비스 제공
  • 복현명
  • 승인 2023.12.1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프 워런티 중고차 성능보증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강병관(맨 앞줄 오른쪽에서 두번째) 신한EZ손해보험 사장이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EZ손해보험.
강병관(맨 앞줄 오른쪽에서 두번째) 신한EZ손해보험 사장이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EZ손해보험.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신한EZ손해보험은 지난 5일 부산 경동건설 본사에서 경동오토필드운영회, 한국자동차진단보증협회, 제이피워런티, 케이피이와 함께 프리미엄 자동차 매매단지 구축, 중고차 성능보증 서비스 제공을 위한 협약식을 실시했다.

경동오토필드는 약 4650대 규모의 영남권 최대 중고차 매매 단지로 직영 성능검사장 운영, 중고차 위치정보시스템, 온라인 이전업무 체계 구축 등 업계 선도적 인프라를 통한 국내 프리미엄 자동차 매매단지로 성장하고 있다.

신한EZ손해보험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그동안 수입차 중심 보증연장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중고차 거래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신한EZ손해보험이 제이피워런티와 함께 출시하는 ‘점프 워런티 1년/2만km 올보증’ 서비스는 차량 구입 이후 1개월(2000km)까지 보장되던 기존 성능보장 기간을 최대 12개월(2만km)까지 연장 보증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중고차 소비자들이 안게 되는 품질, 성능 리스크를 보장함으로써 경동오토필드 매매단지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는 데 큰 도움을 줄 전망이다.

신한EZ손해보험 관계자는 “신한EZ손해보험은 오랜 자동차 보증연장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점프워런티 상품 제공, 고도화에 지속 노력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향후 비중이 더욱 커질 전기차나 인증 중고차 등 중고차 잠재시장으로의 사업 영역 확대를 도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