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글로벌 마케팅 강화…美 뉴욕 타임스스퀘어 광고
 SPC 파리바게뜨, 글로벌 마케팅 강화…美 뉴욕 타임스스퀘어 광고
  • 권희진
  • 승인 2023.12.1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PC 
사진제공=SPC 

 

[스마트경제] SPC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했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13∼25일까지 뉴욕 타임스스퀘어 광고를 통해 케이크 등 시즌 제품을 홍보한다.

앞서 지난 1일과 3일에도 파리바게뜨 미국법인 직원들이 로스앤젤레스(LA) 지역 방송에 출연해 케이크와 도넛 등을 소개했다.

지난 13일에는 NBC 지역 프로그램에 대런 팁톤 파리바게뜨 미국 법인 총괄이 출연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개발 스토리와 제품 특징 등을 설명했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미국 내 케이크 판매가 작년보다 약 10% 증가했다.

파리바게뜨는 미국, 프랑스, 캄보디아 등 10개국에서 52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SPC 관계자는 “파리바게뜨는 국내는 물론 해외 각국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크리스마스에 전 세계의 더 많은 고객들이 파리바게뜨 케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SP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