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명품과일 큐레이션 박스' 예약 판매
SSG닷컴, '명품과일 큐레이션 박스' 예약 판매
  • 권희진
  • 승인 2023.12.2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SG닷컴
사진제공=SSG닷컴

 

[스마트경제] SSG닷컴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높은 당도의 고품질 과일만으로 구성한 ‘명품과일 큐레이션 박스’를 한정수량 예약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명품과일 큐레이션 박스는 ‘불로초감귤’, ‘샤인머스캣’, ‘별사과’, ‘황금사과’, ‘부사’ 5종의 과일로 구성됐다. 50% 할인한 2만9900원에 판매하며, 28일부터 전국 택배배송을 시작한다.

‘불로초감귤’은 제주 지역에서 생산되는 고당도 감귤로 높은 당도에 비해 산도가 낮아 진한 단맛을 내는 것이 특징으로 속껍질과 과피가 부드럽고 과즙이 풍부하다. ‘샤인머스캣’은 국내 우수 생산지인 상주 꿀봉작목반에서 생산된 품목으로, 알이 굵고 송이가 큰 16 브릭스 이상의 고당도 프리미엄 상품만 선별했다.

‘프리미엄 사과3종’도 포함된다. ‘별사과’는 경북 영주 지역에서만 생산되는 지역 특산물로 앙증맞은 별모양의 붉은 외관과 풍부한 과즙 덕분에 선물용으로 인기다. ‘황금사과’는 껍질이 얇고 사과향이 짙은 것이 특징이다. 사과 대표품종으로 단단한 과육이 장점인 ‘부사사과’는 경북 예천과 문경 지역 우수 생산자 사과 중 개별중량 300g 이상인 것만을 골라 담았다.

우민성 SSG닷컴 농산팀 과일바이어는 “연말모임 식탁에 자신 있게 내놓을 수 있도록 쓱닷컴 과일 매입 역량을 집대성해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최고급 과일 종류별로 상이한 맛과 풍미를 음미하며 비교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