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겨울방학 맞이 가족 특화 상품 선봬
서울신라호텔, 겨울방학 맞이 가족 특화 상품 선봬
  • 권희진
  • 승인 2023.12.2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호텔신라
사진제공=호텔신라

 

[스마트경제] 서울신라호텔은 ‘패밀리 모먼트(Family Moment)’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호텔은 이번 패키지 상품을 통해 ‘신라베어 백팩’ 굿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현재 ‘패밀리 모먼트’ 패키지 고객에게만 한정적으로 증정해 희소성을 높였다.

‘패밀리 모먼트’ 패키지는 자연 소재의 원목 장난감과 수백여 권의 도서로 채워진 ‘키즈 라운지(Kids Lounge)’ 입장 혜택이 포함돼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금, 토요일에는 종이문화재단과 함께 창의적 사고를 증진시키고 소근육 발달에 탁월한 종이접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내년 1월에는 새해를 맞아 한지로 복주머니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한다. 

종이접기 프로그램은 매주 금, 토요일 하루 2회 90분씩 운영된다. 1부(오후 3시~4시 30분)는 일반 회원 대상의 ‘패밀리 모먼트’ 패키지, 2부(오후 5시~6시 30분)는 신라리워즈 회원전용 상품 ‘리워즈 패밀리 모먼트’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열려, 원하는 시간에 맞춰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신라베어 백팩 1개, △키즈 라운지 입장 혜택, △발레파킹 1회 등의 혜택이 포함됐다.

내년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