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2024년 경영전략회의 개최
신한라이프, 2024년 경영전략회의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4.01.0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종(첫줄 오른쪽 다섯 번째) 신한라이프 대표이사 사장이 임원, 신입사원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라이프.
이영종(첫줄 오른쪽 다섯 번째) 신한라이프 대표이사 사장이 임원, 신입사원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라이프.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신한라이프가 지난 2일 서울시 중구 신한라이프 본사에서 임부서장, 자회사 대표, 신입사원 등 약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경영전략회의는 ‘Top2를 향한 질주, Speed-Up! Value-Up’이라는 슬로건 아래 작년 경영 성과를 리뷰하고 2024년 전략방향을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보험영업 부문은 GI(GA Innovation) 전략을 통해 새롭게 재편된 GA채널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고 전속 설계사 조직의 규모를 지속 확대한다. 

이를 위해 속도감 있고 혁신적인 상품 공급과 플랫폼 연결을 통한 고객 확장 전략으로 차별적인 영업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또한 지속 가능한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글로벌 시장 확대와 시니어 마스터 플랜 실행을 본격화한다. 

신한라이프 베트남 법인은 올해 전속 설계사 채널을 새롭게 구축하고 기존 TM 채널의 영업모델을 최적화해 질적 성장을 추진한다. 

아울러 종합라이프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장기요양시설 설립도 본격적으로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고객 신뢰도 제고를 위해 내부통제 유관 부서 협업 프로세스 정비로 One-Team(원팀)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선제적 대응과 프로세스 점검, 모니터링 체계를 강화해 최고 수준의 내부통제 역량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영종 신한라이프 대표이사 사장은 “이러한 도전과 혁신 과정에서 고객의 신뢰를 얻지 못하는 회사는 영속 할 수 없다”며 “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중심의 가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영업현장과 본사 모두가 Top2(톱2)를 향한 질주에 One-Team으로 같이 동참하고 결집해 주신 모두의 열정과 노력에 감사하다. 2023년이 패러다임 전환을 통한 올바른 방향 설정과 질주를 준비하는 한해였다면 2024년은 Top2를 향해 실행의 속도를 올리고 가치를 증대하는 한 해로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