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네타포르테' 브랜드관 오픈
SSG닷컴,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네타포르테' 브랜드관 오픈
  • 권희진
  • 승인 2024.01.0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SG닷컴
사진제공=SSG닷컴

 

[스마트경제] SSG닷컴은 국내 최초로 글로벌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 '네타포르테'(NET-A-PORTER)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2000년 영국에서 설립된 네타포르테는 전 세계 170여개국 600만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800개 이상의 여성 럭셔리 패션·뷰티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SSG닷컴은 최근 글로벌 명품 사이트를 이용하는 국내 소비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네타포르테 운영사인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이를 통해 네타포르테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와 독점적으로 전개하는 컬렉션부터 국내 미발매 신상품 또는 한정판 컬렉션까지 20만여종의 상품을 국내에 소개한다.

SSG닷컴은 앞으로 남성 럭셔리에 특화된 '미스터포터' 등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산하 다른 플랫폼 브랜드관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장지철 SSG닷컴 해외소싱/직구 파트장은 “글로벌 기업의 사업 제휴 요청이 늘고 있다”며 “국내 온라인 명품 직구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럭셔리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