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입학지원자 대상 뮤지컬 '컴프롬어웨이' 초대 이벤트 진행
서울사이버대, 입학지원자 대상 뮤지컬 '컴프롬어웨이' 초대 이벤트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4.01.1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가 2024학년도 상반기 신·편입생 입학 지원자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13일 공연되는 뮤지컬 ‘컴프롬어웨이’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가 2024학년도 상반기 신·편입생 입학 지원자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13일 공연되는 뮤지컬 ‘컴프롬어웨이’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2024학년도 상반기 신·편입생 입학 지원자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13일 공연되는 뮤지컬 ‘컴프롬어웨이’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뮤지컬 초대 이벤트는 2024학년도 상반기 신·편입생 지원서 작성 완료자 중 추첨을 통해 1인 2매씩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울사이버대는 신·편입생과 재학생의 인문학적 소양을 기르기 위해 매년 다양하고 수준 높은 문화행사를 진행하는 전통을 보유하고 있다.

그동안 서울사이버대에서 제공한 문화행사로는 소프라노 조수미 초청 송년음악회, 발레 백조의 호수, 마타하리, 뮤지컬 맘마미아, 킹키부츠, 레미제라블, 몬테크리스토, 시스터액트, 팬텀,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다양한 문화공연을 제공했다. 

올해는 세계적인 뮤지컬 ‘컴프롬어웨이’ 초대 이벤트를 통해 재학생들과 함께 단체로 전석 관람을 진행, 서울사이버대가 자랑하는 문화행사 초대의 전통을 이어간다.

‘컴프롬어웨이’는 9.11 테러 당시, 캐나다 갠더에서 일어난 기적 같은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뮤지컬이다. 

토니상 최우수 연출상, 올리비에상 4관왕, 외부 비평가상 5관왕, 드라마 데스크상 4관왕 등 전 세계 유수의 시상식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으며 미국·영국·캐나다 등에서 공연을 진행했다.

특히 만돌린, 바우런, 휘슬, 피들 등 아름다운 켈틱 음악이 선보이는 환상의 하모니가 무대위에 펼쳐지는 것이 이 뮤지컬의 특징이다.

이은주 서울사이버대 총장은 “서울사이버대는 신·편입생들을 위한 수준 높은 문화행사를 통해 학생들의 인문학적 소양을 넓히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서울사이버대의 다양한 학생 지원 프로그램을 더욱 많은 이들이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오는 11일까지 11개 단과대학 43개 학과(전공)에서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사이버대 중 최다 모집학과(전공)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