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더 플라자는 호텔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더 플라자 퍼퓸 핸드크림’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더 플라자의 자체 브랜드(이하, PB 상품) ‘P-Collection’은 디퓨저와 룸앤패브릭스프레이, 유아 샤워 가운, 양말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P-Collection은 지난해 12월 매출이 작년 대비 약 80% 신장했다.
퍼퓸 핸드크림은 더 플라자 시그니처 향 ‘퍼퓸 데 브와’의 유칼립투스 향과 우디 향을 조합했다.
용량은 50ml으로 가격은 2만 8000 원이다.
더 플라자와 네이버, 카카오, 쿠팡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주문 시 이달 31일까지 무료 배송과 10% 할인을 제공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디퓨저, 룸앤패브릭스프레이 등 PB 상품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호텔의 시그니처 향을 활용한 핸드크림을 출시했다”라며 “더 플라자는 PB 상품 강화는 물론 F&B 개편과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추진하는 등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힘쓰고 있다”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더 플라자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