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바이, 일상의 다양한 무드에 사용할 수 있는 시너지오일 3종 선
데일리바이, 일상의 다양한 무드에 사용할 수 있는 시너지오일 3종 선
  • 정희채
  • 승인 2024.01.1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가 자연 원료의 효용성을 최대화한 블렌딩 레시피 사용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사용하며 셀프 케어
시너지오일 3종은 8ml 컴팩트한 사이즈로 외출 시에도 편하게 사용 가능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쇼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
데일리바이 시너지오일. 사진=데일리바이
데일리바이 시너지오일. 사진=데일리바이

 

[스마트경제] 다양한 일상을 새롭게 하는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데일리바이(Daily By)가 스포츠, 명상, 진정의 키워드로 각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시너지오일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너지오일 3종은 운동, 명상, 스트레스 해소와 같이 각 상황에 맞춰 에센셜오일과 캐리어오일을 섬세하게 블렌딩해 건강하게 나를 관리할 수 있도록 제조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8ml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 용량과 가격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휴대성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상황과 취향에 따라 외출 시에도 셀프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스포츠 시너지오일은 손목, 발목, 무릎 등 부상이 우려되는 부위에 3~5번 롤링해 발라주면 부상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 전후에 사용하며 좋으며, 건강한 운동 생활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간편한 워밍업 효과를 제공한다.

명상 시너지오일은 호흡을 정돈해서 깊은 명상에 들 때 사용할 수 있는 오일이다. 깊고 차분한 샌달우드 향에 일랑일랑의 포근한 향을 더해 명상 시작 전 호흡을 정돈하고 복잡한 마음을 고요하게 정리해 주어 명상 시 사용하기 좋은 오일이다. 명상 시작 전 손목에 3~5번 롤링 후 향을 10번 정도 흡입하며 명상하면 된다. 바쁜 일상에서 쉼표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도 휴식을 선사한다.

진정 시너지오일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때 사용하면 좋다. 손목에 3~5번 롤링한 후 코로 10번 흡입하면 잔잔한 아로마향이 퍼져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인도의 아유르베다 의학에서도 진정을 위해 사용하는 패츌리의 달콤한 향과 각종 식물의 편안한 허브향 등을 조합해 인센스를 피운 듯 번잡한 마음에 평온한 여유를 선사한다.

데일리바이의 시너지오일 3종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 쇼핑,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브랜드몰(라이프앤글로벌)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데일리바이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시너지오일 3종은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의 블렌딩으로 탄생한 제품”이라며 “데일리바이는앞으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 식물 원료의 향과 기능이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