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음식물처리기 할인 방송
스마트카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음식물처리기 할인 방송
  • 권희진
  • 승인 2024.01.1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마트카라
사진제공=스마트카라

 

[스마트경제]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는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새해 첫 할인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방송을 통해 베스트셀러인 ‘스마트카라 400 Pro’와 대용량 수납이 가능한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 패키지’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쇼핑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할 시 △스마트카라 400 Pro 10만원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 패키지 15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과 에코필터 2세트를 증정한다. 스마트카라 쇼핑라이브 알림 설정을 한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쇼핑라이브에서만 진행하는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스마트카라 400 Pro’는 독자적인 고온 건조·분쇄 방식인 ‘수분제로기술’로 음식물의 수분을 제거해 부피를 최대 95%까지 감량해주는 음식물처리기다. 강력한 모터 기술력으로 맵고 짠 음식은 물론, 음식물 종류 상관 없이 한 줌의 가루로 만들어준다. 감량·절전·저소음·탈취성능·에너지소비 저감 기준을 충족해 친환경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새해에는 카라와 함께 번거로운 집안일로부터 벗어나 더욱 활기찬 한 해를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쇼핑라이브를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경품 및 할인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