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맨투맨과 후드티 할인 기획전 진행…”50% 할인 혜택”
쿠팡, 맨투맨과 후드티 할인 기획전 진행…”50% 할인 혜택”
  • 정희채
  • 승인 2024.01.2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 이상 할인/1만원 미만 등 다양한 특가 혜택 마련
나이키/아디다스/휠라/엘라모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한 자리에
쿠팡, 맨투맨과 후드티 할인 기획전 진행…”50% 할인 혜택”. 사진=쿠팡
쿠팡, 맨투맨과 후드티 할인 기획전 진행…”50% 할인 혜택”. 사진=쿠팡

 

[스마트경제] 쿠팡이 편안한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맨투맨과 후드티 1만여 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쿠팡은 맨투맨/후드티 테마관에서오는 3월 3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에서‘맨투맨’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주목할만한 혜택은 다양하다. ‘혜택별로 모아보기’ 코너에는 위클리 한정 특가 상품과 50% 이상 할인 제품을 모았다. 

‘가격대로 보는 맨투맨&후디’ 코너에서는 1만원 미만부터 가격 구간별(1~2만원대/3~4만원대/4~6만원대/7만원대 이상)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스타일링 아이템’ 코너에는 맨투맨과 후드티에 어울리는 스니커즈, 캐주얼백, 모자, 시계 등을 마련했다. 

참여 대표 브랜드로는 유니섹스캐주얼(탑보이/엘라모)부터남성 전문 의류(블루포스/로댄티), 스포츠 의류(나이키/아디다스/휠라) 등이있다. 행사 상품은 매일 업데이트 된다. 

쿠팡 관계자는“날씨 변화가 잦은 요즘 편하게 껴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앞으로도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쿠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