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맥도날드는 ‘쿼터파운더 치즈’ 캠페인의 모델로 샤이니 키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키가 올 어라운더로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모습이 스테디셀러인 쿼터파운더 치즈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소개했다.
쿼터파운더 치즈는 고기와 치즈의 클래식한 조합으로 전 세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맥도날드 대표 비프 버거 메뉴다. 특히 113g(1/4 파운드)에 달하는 두툼한 두께를 자랑하는 100% 순쇠고기 패티가 들어가 고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맥도날드는 오는 25일 쿼터파운더 치즈 한정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고 TV,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샤이니 키가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의 팬이라는 점은 물론, 특유의 매력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올해도 캠페인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며 “키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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