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지오 타키니, 스타필드 수원 브랜딩 스토어 정식 오픈
세르지오 타키니, 스타필드 수원 브랜딩 스토어 정식 오픈
  • 정희채
  • 승인 2024.01.2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66년에 론칭한 타키니만의 헤리티지를 담은 1966 보스턴백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세르지오 타키니 수원 스타필드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1966 보스턴백
폴리 소재의 가벼운 무게감과 수납공간으로 어디에나 활용 가능
애슬레저 무드 담은 세르지오 타키니 스타필드 수원 신규 매장 1월 26일 오픈
세르지오 타키니 수원 스타필드점. 사진=세르지오 타키니
세르지오 타키니 수원 스타필드점. 사진=세르지오 타키니

 

[스마트경제]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1966 보스턴백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함께 스타필드 수원에 세르지오 타키니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세르지오 타키니가 선보이는 1966 보스턴백 리미티드 에디션은 1966년 론칭한 타키니만의 헤리티지를 담아 고급스러움을 배가하는 은은한 광택감의 샤틴 보스턴백으로 코트와 필드뿐 아니라 여행지, 일상 등에서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폴리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무게감으로 액티브한 활동성을 제공하며, 여러 크기로 구성된 수납공간에 노트북과 액세서리 등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다. 하단에는 신발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테니스화 등을 보관하기 용이하며 동일한 원단의 라켓 핸들 커버까지 제공해 테니스 라켓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1966 보스턴백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에는 1966 보스턴백과 프로폴리 썬바이저, 프로 헤드밴드, 프로 손목밴드, 고트 니삭스 등 실용성과 활용성을 높인 테니스 용품이 함께 구성되어 테니스 입문자인 테린이부터 프로 선수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렇게 다양한 구성의 1966 보스턴백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는 오직 세르지오 타키니 수원 스타필드 매장에서만 100개 한정 수량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는 26일 새롭게 선보이는 세르지오 타키니 수원 스타필드점은 60평대의 브랜딩 스토어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컨셉의 인테리어로 기존 스포츠 매장과 차별화로 선보인다. 세르지오 타키니 심볼 로고 ‘라파챠’를 매장 중앙에 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특히 화사하고 편안한 무드의 인테리어와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연출로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세르지오 타키니의 브랜드 철학을 보여줄 계획이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서 우아한 애슬레저룩부터 남녀 모두를 위한 액티브 스포츠룩, 엘레간트 스포츠룩까지 모두 수원 스타필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4SS 시즌 주요 컬렉션 제품도 먼저 경험할 수 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