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신제품 ‘무균무때 뿌리는 락스세제’ 출시
피죤, 신제품 ‘무균무때 뿌리는 락스세제’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4.01.2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균무때 뿌리는 락스세제’ 욕실 청소 세정 및 살균 한 번에 가능해
편리해진 욕실 청소…간편하게 뿌리고 물로 헹구면 끝
각종 유해균 제거와 곰팡이 포자 살균까지 가능해
신제품 ‘무균무때 뿌리는 락스세제’ 출시. 사진=피죤
신제품 ‘무균무때 뿌리는 락스세제’ 출시. 사진=피죤

 

[스마트경제]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이 ‘무균무때 뿌리는 락스세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무균무때 뿌리는 락스세제’는 스프레이 타입을 적용하여 습기로 인해 욕실에 생긴 물때, 틈새 곰팡이, 곰팡이 악취를 한 번에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변기, 세면대, 욕조, 타일 등 욕실 곳곳에 사용 가능하다.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은 오염원 분자에 밀착돼 쉽게 떨어지지 않아 강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거품 속 락스 성분이 유해균과 곰팡이 포자를, 세정 성분이 물때와 찌든 때를 분해한다. 작게 분해된 오염원 분자들을 물로 헹구기만 하면 깔끔하게 제거돼 산뜻한 욕실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스프레이 타입으로 제작돼 솔질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찌든 때의 경우 수세미나 스펀지를 활용하면 더욱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곰팡이, 물때, 찌든 때와 같은 오염원이 제거되면 1시간 이내로 차가운 물을 사용해 헹구기만 하면 된다.

피죤 관계자는 “습기가 생기기 쉬운 욕실은 물때나 곰팡이가 생겼을 때 바로 청소해야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어 관리하기 까다로운 공간 중 하나다”며 “세정과 살균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무균무때 뿌리는 락스세제’와 함께 좀 더 편하게 욕실 청소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피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