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티머니,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4.01.2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가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통해 넘볼 수 없는 ‘최고’에 도전하는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사진=티머니
티머니가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통해 넘볼 수 없는 ‘최고’에 도전하는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사진=티머니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티머니가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통해 넘볼 수 없는 ‘최고’에 도전하는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티머니는 급변하는 ‘Mobility&Payment’ 시장에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인재상’을 신입사원 채용 기준으로 삼았다. 
이를 위해 스펙과 서류 중심의 정량평가를 탈피해 실무 면접을 강화할 예정이다.

티머니는 ‘넘볼 수 없는 최고에 도전하는 티머니 T.E.A.M.’을 새로운 인재상으로 제시해 티머니 맞춤형 인재를 선발한다. 

'티머니 T.E.A.M.'은 ▲Teamwork(협업하는 인재) ▲ Excellence(실력있는 인재) ▲Ambitious challenge(도전하는 인재) ▲Mutual Trust(믿음직한 인재)를 뜻한다. 티머니에 입사하는 신입사원은 이에 맞춰 ‘티머니 T.E.A.M. 인재’로 육성된다.

티머니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1월 29일 오전 10시부터 2월 6일 오후 5시까지 티머니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할 수 있다. 서류심사 후 인적성 검사와 면접, 신체검사가 진행되며 최종합격자는 4월 중 입사하게 될 예정이다.

티머니 채용 담당자는 “티머니는 미래 핵심산업인 ‘Mobility&Payment’영역에서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들어왔다”며 “티머니는 ▲시차 출퇴근제 ▲All-day 자율 복장제 ▲신입사원 해외연수 ▲다양한 보상과 인센티브 ▲임직원 교육 지원 강화 등으로 복리후생/인재육성 제도가 강화된 만큼 이번 공개채용이 젊고 우수한 인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머니의 이번 신입공채 입사지원 자격은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 또는 취득 예정자, 입사 확정 후 즉시 근무가 가능한자로 평점 3.0이상(4.5기준), 토익 700점/ OPIC IM/ 토익스피킹 IM3 중 1개 이상의 공인 어학성적(2022년 1월 29일 이후 취득 점수만 인정)을 보유한 자이다. 국가보훈대상, 장애인, 외국어 능력 우수자 등은 우대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