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아카데미, 봄학기 커뮤니티형 강좌 개설
신세계百 아카데미, 봄학기 커뮤니티형 강좌 개설
  • 권희진
  • 승인 2024.01.2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스마트경제]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3월 시작하는 아카데미 봄학기 강좌에 '3040세대' 고객의 자기 계발과 힐링을 위한 '리부팅 클래스'와 1인 가구를 겨냥한 '런치쿠킹&소셜다이닝'을 새로 개설했다고 29일 밝혔다.

리부팅 클래스는 같은 관심사나 취미를 가진 30∼40대 직장인 고객이 강좌를 매개로 소통하고 일상 속의 인문학과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딱딱한 강의 형태를 벗어나 여러 주제를 융합해 몰입도를 높이고 차별화한 수강 경험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미술 작품과 영화 속 와인 이야기를 소개하는 '미술 그리고 와인, 당신을 떠올렸을 때', 여행지 대표 음식의 스토리와 제빵(베이킹)을 체험할 수 있는 '여행X베이킹' 등이 대표적이다.

런치쿠킹&소셜다이닝은 건강한 한 끼를 찾는 직장인이나 1인 가구 고객이 직접 음식을 만들며 레시피를 익히고 완성된 음식을 함께 나눠 먹으며 모임을 가지는 커뮤니티형 강좌다.

오는 3∼5월 신세계 본점에서는 직장인들의 점심시간에 맞춘 '스피드 브런치' 강좌를, 하남점에서는 집밥이 그리운 1인 가구를 위한 '캐주얼 집밥' 강좌를 각각 선보인다.

자녀 교육과 관련한 강좌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2028 대입 개편안에 따른 수학의 변화 총정리'(센텀시티점), '서울대 간 아이의 유아∼초등 수학공부 큰 그림 그리기'(대구신세계), '엑소쌤의 사이언스: 바이러스 대탐험'(경기·센텀시티점) 등이 있다.

본점과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등에서는 신세계 계열 프로야구 구단 SSG랜더스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치어리딩 교실도 새롭게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문화담당 권영규 상무는 “고객들의 주거 형태, 소비 패턴의 변화에 맞춘 커뮤니티형 강좌를 기획하게 됐다”며 “자녀 교육 ·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에서 깊이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 아카데미 봄학기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 아카데미 접수데스크와 인터넷 · 모바일 앱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