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뉴라덤, 日 최대 쇼핑몰 ‘라쿠텐’ 론칭
메디톡스 뉴라덤, 日 최대 쇼핑몰 ‘라쿠텐’ 론칭
  • 권희진
  • 승인 2024.01.2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메디톡스
사진제공=메디톡스

 

[스마트경제] 메디톡스는 더마 코스메틱(피부 개선 화장품) 브랜드 '뉴라덤'이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라쿠텐 이치바'(라쿠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입점한 제품은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뉴로락토 라인 3종, 뉴로데일리 라인 4종, 크림MD, 마스크팩 등이다.

라쿠텐은 연간 5.6조엔(한화 약 50조 6268억원)규모로 거래되며 1억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일본 최대 규모의 전자상거래 쇼핑 플랫폼으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일본 진출을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필수 유통 채널로 알려져 있다.

메디톡스는 최근 일본에서 한국 뷰티 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는 가운데, 차별화한 원료와 제품력을 앞세워 일본 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방침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일본시장에서 한국의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에 대한 소비가 대폭 늘어나고 추세”라며 “라쿠텐 입점을 통해 일본 시장을 공략, 뉴라덤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어 “일본 외 다른 해외 진출도 지속 추진하여 ‘뉴라덤’의 입지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