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에블린, 발렌타인 컬렉션 출시
이랜드 에블린, 발렌타인 컬렉션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4.01.2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랜드
사진제공=이랜드

 

[스마트경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은 ‘비 마이 발렌타인(BE MY VALENTINE)’이라는 타이틀의 발렌타인 컬렉션을 공개했다.

29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발렌타인 컬렉션은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이어지고 있는 발레코어(Balletcore, 발레복과 일상복을 결합한 패션) 트렌드와 리본 트렌드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프렌치 헤리티지를 담아낸 디자인 라인 ‘리본 발레코어’ 컬렉션과 사랑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는 로맨틱 라인 ‘블랙 발렌타인’ 컬렉션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리본 발레코어’ 컬렉션은 우아한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가벼운 소재감과 은은한 핑크 컬러에 리본 디테일을 더해 페미닌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대표 유형인 젤 푸쉬와 헴 팬티, 레이스 팬티부터 롱 브래지어, 테디, 가운 등 특별한 일상을 위한 제품도 함께 구성해 총 9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블랙 발렌타인’ 컬렉션은 브래지어와 3종 팬티, 그리고 슬립으로 구성됐다.

이랜드 에블린 관계자는 “발레코어 트렌드를 담아낸 이번 발렌타인 컬렉션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트렌디한 란제리 스타일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더욱 달콤한 발렌타인 데이를 위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는 것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