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워크X메이크어위시 코리아, 난치병 환아 지원 걷기 챌린지 진행
팀워크X메이크어위시 코리아, 난치병 환아 지원 걷기 챌린지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4.02.0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넛지헬스케어
사진제공=넛지헬스케어

 

[스마트경제]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의 B2B∙B2G 플랫폼 팀워크는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와 함께 2일부터 ‘난치병 아동 소원 성취를 위한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걷기 챌린지는 난치병 환아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소원성취기관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의 ‘위시 이펙트(Wish Effect)’ 캠페인을 알리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위시 이펙트 캠페인은 백혈병, 뇌종양, 림프종 등 소아암을 비롯, 희귀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아동의 소원 성취를 지원하는 후원 캠페인이다.

난치병 아동 소원 성취를 위한 걷기 챌린지는 ‘일일 6,000보 걷기 챌린지’와 ‘누적 30,000보 걷기 챌린지’가 함께 진행된다. ‘누적 30,000보 걷기 챌린지’ 달성 시에는 선착순 3만 명에게 캐시딜 1,000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난치병 아동 소원 성취를 위한 걷기 챌린지는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팀워크에 접속한 후 해당 챌린지를 선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넛지헬스케어의 박정신 대표는 ”세계 최고의 소원성취 전문 기관인 메이크어위시와 함께 난치병 아동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챌린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일상 속 걷기’ 활동을 통해 건강관리뿐만 아니라 난치병 아동들을 응원할 수 있는 뜻깊은 챌린지인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