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한화생명e스포츠와 객실 패키지 선보여
더 플라자, 한화생명e스포츠와 객실 패키지 선보여
  • 권희진
  • 승인 2024.02.0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스마트경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오는 7일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팬들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티켓 2매, 더 플라자 x HLE 한정판 굿즈 세트가 제공되며 하루에 1개 객실에는 선수단 사인 유니폼이 랜덤 비치된다. 

더 플라자에서 LCK가 개최되는 롤 파크(종로구 그랑서울)까지는 도보 15분 이내로 이동이 가능하다. 

굿즈 세트는 패키지 단독 포토카드와 선수단 자필 엽서 1종, 현장 이벤트 물품, 에코 파우치로 구성됐다. 

패키지 가격은 29만 원부터며 웹 회원의 경우 10% 할인이 적용된다. 

투숙 기간은 이달 23일부터 내달 24일까지 HLE 경기 일정 중 선택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더 플라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캐치! 티니핑’ 패키지, 전시 관람과 연계한 ‘체크인아트’ 패키지 등 고객의 수요와 트렌드에 맞는 프로모션을 발 빠르게 기획해왔다”라며 “이번에는 국내외 e스포츠 팬들을 위해 호텔업계 최초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 티켓을 패키지와 연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생명e스포츠는 2018년 창단 이후 LOL 프로게임단 HLE를 운영하며 2021년 월드 챔피언십에 진출하는 등 e스포츠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