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설 맞이 ‘세뱃돈’ 이벤트 진행
bhc그룹 아웃백, 설 맞이 ‘세뱃돈’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4.02.08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백, 오는 18일까지 부메랑 멤버십 전 회원 대상 최대 3만원 할인쿠폰 제공
신규가입 회원도 즉시 혜택 적용…제휴사 중복 할인까지 가능한 설 맞이 통 큰 혜택 마련
bhc그룹 아웃백, 설 맞이 ‘세뱃돈’ 이벤트 진행. 사진=아웃백
bhc그룹 아웃백, 설 맞이 ‘세뱃돈’ 이벤트 진행. 사진=아웃백

 

[스마트경제]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세뱃돈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세뱃돈 쿠폰 이벤트는 아웃백 공식 멤버십 제도인 ‘아웃백 부메랑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18일(일)까지 진행된다.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가입 회원들에게도 동일한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아웃백은 부메랑 멤버십 회원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10만 원 이상 주문 시 1만 원, △20만 원 이상 주문 시 2만 원, △30만 원 이상 주문 시 3만 원 할인이 되는 세뱃돈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전국 아웃백 매장을 방문해 식사하거나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다.

이번 세뱃돈 쿠폰은 통신사와 카드사 등 제휴사 중복 할인으로 혜택의 폭을 넓혔다. 세뱃돈 쿠폰 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결제 시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쿠폰 금액만큼 선 차감 후에 제휴 할인을 추가로 적용 받을 수 있다. 단, 타 쿠폰 또는 프로모션과의 중복 사용은 제한된다. 일행당 쿠폰 1매 적용 및 유효 기간 내 1회 사용이 가능하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이 준비한 작지만 기분 좋은 혜택으로 설 연휴, 밸런타인데이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더욱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며 “올 한 해도 최고의 맛과 품질은 물론 보다 많은 분들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아웃백의 캐주얼 다이닝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9년 첫 선을 보인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은 가입과 동시에 ‘본인(Bone in) 스테이크’ 1만원 할인쿠폰 자동 지급, 식사 금액의 10% 할인 또는 2% 적립 등 회원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 중이다. 부메랑 멤버십은 아웃백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