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토지신탁 시행, 삼문동 ‘삼문 시그니처 웰가’ 분양
대한토지신탁 시행, 삼문동 ‘삼문 시그니처 웰가’ 분양
  • 이종원
  • 승인 2024.02.1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문 시그니처 웰가 투시도, 사진제공 = 삼문 시그니처 웰가
삼문 시그니처 웰가 투시도. 사진=삼문 시그니처 웰가

[스마트경제]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는 ‘삼문 시그니처 웰가’가 이달 분양을 앞두고 있다.

이 단지는 밀양시 삼문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0층, 4개동, 84m²으로 총 232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트렌드를 반영한 특화설계를 선보일 예정으로 각 동에는 밀양강 조망이 가능한 옥상 휴게공간을 설치하고 레저용품이나 계절 용품 등의 보관이 가능한 세대 창고까지 제공한다.

또한 스크린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맘스테이션, 맘스라운지, 시니어클럽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한다. 

교통편으로는 삼문 시그니처 웰가 단지 가까이 밀양대로, 미리벌로, 남밀양IC를 통해 밀양의 주요 지역과 중앙고속도로(부산-대구)도 이동 가능하다.

또한 밀주교, 나노대교, 남천교를 통해 나노융합국가산단, 제대농공단지, 부북특별농공단지, 사포일반산업단지 등의 산업단지로 출퇴근이 가능하다.

여기에 12월 밀양~창녕 고속도로가 개통 예정이다. 밀양분기점과 중부내륙고속도로 창녕분기점을 연결하는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밀양에서 창녕까지 주행거리는 8㎞ 단축되며 ‘영남권 허브도시’구축에 한단계 더 다가가게 된다.

학군으로는 도보 통학이 가능한 미리벌초를 비롯해 밀양초등학교, 밀양중학교, 밀양고등학교, 밀양여중이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삼문동 중심 상권의 학원가 등이 자리하고 있다.

생활 환경으로는 대형마트인 홈플러스를 비롯해 다양한 마트 이용이 편리하고 밀양병원, 나노병원 등 대형병원과 창원지방법원·창원지방검찰청·밀양시청 등 주요 관공서와 각종 금융기관이 인근에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밀양강이 흐르고 있고 장미공원·밀양강둔치·밀양아이랑길 1코스·파크골프장 등 도보로 누릴 수 있다.

한편 이 단지는 대한토지신탁 시행으로 안전성도 확보했다.

대한토지신탁은 군인공제회 전액 출자로 공신력과 탁월한 전문성, 자금 동원력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여기에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은 A- 로 높은 신용도를 갖췄다.

삼문 시그니처 웰가의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밀양시 삼문동 일대에 마련된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