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졸업 시즌 맞이 특별 프로모션 선봬
롯데월드, 졸업 시즌 맞이 특별 프로모션 선봬
  • 권희진
  • 승인 2024.02.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월드
사진제공=롯데월드

 

[스마트경제] 롯데월드는 졸업 시즌을 맞이해 오는 29일까지 5개 사업장(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어드벤처 부산, 워터파크)에서 특별 통합 프로모션 ‘졸 업!=JUMP UP!’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졸 업!=JUMP UP!은 초, 중, 고,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롯데월드의 전국 5개 사업장의 종일권 및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우선 졸업생 본인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어드벤처 부산의 종일권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어드벤처와 어드벤처 부산은 25일까지 겨울 시즌 축제를 진행한다. 어드벤처는 올해 개원 35주년을 맞아 매직아일랜드의 매직캐슬에서 신규 맵핑쇼 ‘루미너스 메모리즈 오브 더 매지컬 월드(Luminous Memories of the Magical World)’와 인터랙티브 포토존 ‘매지컬 모먼츠(Magical Moments)’ 등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의 입장권도 각각 40% 우대 혜택을, 롯데워터파크의 종일권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의 특별 프로모션 ’졸 업!=JUMP UP!’ 우대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각 사업장의 현장 매표소에서 졸업 관련 증빙서류(졸업장‧졸업증명서 등)를 제시하면 된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