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새학기 준비는 쿠팡에서…5천여 문구류 최대 50% 할인
쿠팡, 새학기 준비는 쿠팡에서…5천여 문구류 최대 50% 할인
  • 정희채
  • 승인 2024.02.2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생님 맞춤 코너와 학령별 준비물 코너까지
와우회원, 최대 3000원 추가 할인 쿠폰
사진=쿠팡
사진=쿠팡

 

[스마트경제] 쿠팡이 새학기를 준비하는 선생님, 학생을 위해 내달 10일까지 5000여개 문구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새 학기 상품 대상 연중 최대 혜택으로 마련됐으며, 빅드림/동아피엠에스/블루마토/카피어랜드 등 쿠팡의 인기 중소 브랜드를 포함해 130개 이상 브랜드가 함께 한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 선생님의 교실 재정비와 수업 대비를 위한 코너를 별도로 준비했다. ▲빅드림 가로형 레인보우 명찰 라이트그린(12개입) ▲동아피엠에스 자바라 책꽂이 등은 1만 원 미만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블루마토 트윈 마카 사인펜 세트(18색) ▲카피어랜드 4롤러 사무용 코팅기는 선생님들에게 인기다. 

교육기관에 처음 등록하는 아이를 위한 필수 준비물도 있다. 대표 상품은 ▲인디고어린이 우주최강 네임스티커 팩 30종 세트 ▲아이비스코리아 유아용 펌프 안전가위(4개입) 등이다. ▲산리오 시나모롤 피규어 라이트펜 3종 세트 ▲몰랑이 두툼 종합장(5개입) 등 초등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 문구류도 판매한다. 

와우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쿠팡 앱에서 ‘준비물’’입학준비’ 등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새학기에는 학생과 부모님을 비롯해 선생님도 준비해야 할 문구류가 많은 시즌이다”며 “고객들이 이번 기획전에서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빠르게 배송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새학기 특집 참고서&문제집 할인전도 진행한다. 와우회원이라면 단 한 권만 구매해도 인기 학습 도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쿠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