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에듀, 동반성장 가치 실현 위한 ‘학원ON’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이투스에듀, 동반성장 가치 실현 위한 ‘학원ON’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4.02.2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투스에듀가 프리미엄 네트워크 ‘학원ON’을 지난달 31일 공식 오픈했다. 사진=이투스에듀.
이투스에듀가 프리미엄 네트워크 ‘학원ON’을 지난달 31일 공식 오픈했다. 사진=이투스에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이투스에듀가 프리미엄 네트워크 ‘학원ON’을 지난달 31일 공식 오픈했다. 

‘학원ON’은 전국 학원 원장들을 대상으로 하며 이를 통해 입시, 진로진학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제공해 학원 운영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투스에듀는 오랜 기간 전국 총 250개 학원에 입시 관련 발간물, 분석자료를 제공하고 학부모 대상 입시설명회를 지원해 왔다. 

특히 지역별 학원연합회 회원사 대상으로 연간 60회 입시교육을 진행하며 전국 학원장들을 도왔다. 

이에 따라 매년 늘어나고 있는 학원장들의 요청을 더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돕기 위해 ‘학원ON’이라는 사이트를 준비했다.

그동안 비공식적으로 제공해 왔던 ▲입시발간물 실물, 파일(설명회 자료집, 입시리허설, 종이배치표 등) ▲입시상담 파일(상위누적, 지원참고표 등) 자료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콘텐츠,  프로그램을 ‘학원ON’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해당 콘텐츠는 ‘학원ON’ 사이트에 가입하면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학원에서 직접 수정해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원본파일을 제공하고 있으며 반드시 출처를 밝히고 사용해야 한다. 이외에도 설명회 연사 지원이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정선욱 이투스에듀 대표는 “‘학원ON’은 지역 학원의 경쟁력 지원을 위해 현장에 필요한 실질적인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제공해 동반 성장이라는 가치 실현에 힘쓸 계획이다”라며 “초기에는 자사의 전문적이고 대규모적인 입시 데이터 분석 시스템, 입시 분석 콘텐츠를 중심으로 지원하되 학원장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어려움을 느끼는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학원ON’은 공식 오픈을 기념해 응원&기대 댓글 이벤트를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전체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며 이벤트 페이지에 ‘학원ON’에 대한 응원, 기대 댓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45명의 학원장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1학기 최상위권 플래너’, ‘아삽&아삽Lite 모의고사’, ‘이투스 온라인 30일 무료이용권’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학원당 20개씩 우편으로 발송할 계획이다.

‘학원ON’은 3월에 스페셜 레시피 칼럼을 오픈한다. 

학원소식지로 브랜딩하기(매월 기본 콘텐츠 제공), 학생부 분석과 상담 팁(분석 리포트 양식), 휴대폰으로 고퀄리티 홍보 영상 촬영하기 매뉴얼, 편집툴로 쉽고 간편하게 영상 만드는 방법 등 학원 운영에 매우 실질적인 칼럼 시리즈를 제공하며 학원장들 니즈에 따라 무료특강도 진행 예정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