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 매출 1조원 돌파 기념 특집전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 매출 1조원 돌파 기념 특집전
  • 권희진
  • 승인 2024.02.2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현대홈쇼핑
사진제공=현대홈쇼핑

 

[스마트경제] 현대홈쇼핑은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투게더' 누적 매출(취급고 기준) 1조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5주간 특집전 '슈퍼왕톡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왕영은의 톡투게더'는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뷰티·식품·잡화·주방용품·가전 등 프리미엄 상품을 소개하는 생방송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8년 12월 1일 방송을 시작해 5년 만인 작년 12월 30일 매출 1조원을 돌파한 데 이어 이달 17일 기준 1조330억원을 달성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왕영은이 직접 사용해 본 상품만 판매해 생생한 제품 스토리텔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3개월 기준 회당 평균 매출은 43억원으로 현대홈쇼핑 주요 프로그램 중 가장 많다.

현대H몰 안에 구축된 고객 커뮤니티 '왕톡 카페' 회원 수는 16만명이다.

현대홈쇼핑은 다음 달 23일까지 '슈퍼왕톡페스타'를 통해 시몬스 침대와 조선호텔 진(眞) 김치, 로버트웰치 커트러리, 로버츠베리에 베리주스,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 등 홈쇼핑에서 보기 힘든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인다.

'슈퍼왕톡페스타' 생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10%(최대 10만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브랜드별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르크루제 라메킨 세라믹 그릇 세트 등을 추가로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신뢰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둔 결과 '왕영은의 톡투게더'가 메가 히트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시청자가 기다리고 찾아오게 만드는 홈쇼핑이 되도록 상품과 방송 콘텐츠 차별화에 주력할 것"이라고 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