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수원점 재단장…수원 최대규모 레저·키즈 테넌트 선봬
롯데몰 수원점 재단장…수원 최대규모 레저·키즈 테넌트 선봬
  • 권희진
  • 승인 2024.02.2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래그십·체험 등 58개 매장 구성…연내 그랜드 리뉴얼 오픈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몰 수원점/사진제공=롯데백화점

 

[스마트경제] 롯데몰 수원점이 수원 상권 최대의 ‘레저’와 ‘키즈’ 테넌트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22일 롯데몰 수원점에 총 58개의 레저·키즈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우선 레저 분야에서는 수원 지역의 생활 체육 참여 인구 비율이 전국 평균보다 높은 점을 고려해 스포츠와 골프를 중심으로 35개 매장을 구성했다.

'나이키 라이즈' 매장은 경기 남부권에서는 최대 규모인 400평대로 풋볼 라인과 라이프웨어까지 모든 카테고리 제품을 판매한다.

200평 규모의 '뉴발란스 컨셉스토어'에서는 글로벌 스테디 셀링 상품과 국내에서는 만나기 어려운 한정판 제품을 내놓는다.

'아디다스 비콘' 매장은 130평 규모로 아디다스의 전 라인업을 모두 전개하는 수원 지역 최초의 콘셉트 스토어다.

골프 상품군에서는 'PXG 플래그십 스토어'와 '말본골프', '타이틀리스트' 등 18개 프리미엄 매장을 만날 수 있다.

골프화로 유명한 에코의 의류 브랜드인 '에코 어패럴'과 미국 골프웨어 브랜드 '트래비스 매튜'는 국내 최초로 정식 매장으로 선보인다.

아디다스 비콘/사진제공=롯데백화점
아디다스 비콘/사진제공=롯데백화점

 

또 전문가 수준의 골프 분석과 교육을 제공하는 '트랙맨 스튜디오'와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 클럽을 시타 해보고 맞춤 제작해주는 '골프존 트루핏' 등 체험형 매장도 들어선다.

키즈 상품군에서는 쇼핑과 체험을 테마로 10개 매장을 구성했다.

특히 롯데만의 키즈 복합 매장인 '킨더 유니버스'를 론칭하고 교육 특화 체험 공간 '킨더스튜디오', 프리미엄 용품 전문관 '킨더 아뜰리에', 휴게 공간 '킨더라운지' 등 체험 콘텐츠를 총망라해 선보인다.

유럽 현지 매장과 동일한 상품을 갖추고 블록 쌓기 체험도 가능한 '레고 스토어'도 고객과 만난다.

롯데몰 수원점은 연내 그랜드 리뉴얼 오픈을 목표로 순차적으로 개편을 이어갈 계획이다.

3월에는 '무신사 스탠다드', 4월에는 1천500평 규모의 '프리미엄 푸드홀'도 선보일 예정이며, 우수고객 서비스도 강화한다.

롯데몰 수원점 김시환 점장은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한 컨버전스형 테넌트 확대에 주력했다”며 “이번에 오픈한 레저, 키즈 콘텐츠를 시작으로, 앞으로 남은 개편 과정을 통해 수원지역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