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경영주 비즈니스 스터디’ 신설
세븐일레븐, ‘경영주 비즈니스 스터디’ 신설
  • 권희진
  • 승인 2024.02.23 0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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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세븐일레븐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스마트경제] 세븐일레븐은 가맹점과 상생 문화를 조성하고 점포 운영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경영주 비즈니스 스터디' 프로그램을 신설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경영주들이 편의점 인기 상품군에 대한 중요성을 이해하고 점포 운영 노하우를 공유해 매장 운영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전날 열린 1회 스터디는 '와인스쿨'이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세븐일레븐 경영주 20명은 주류 협력사인 '아영FBC'를 방문해 와인 전문가로부터 강좌를 듣고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직접 시음하면서 상품 이해도를 높였다.

또 우수점포 경영주들이 자신만의 판매 노하우를 공유하고 이를 매장마다 어떻게 적용하면 좋을지 논의하는 자리도 가졌다.

세븐일레븐은 경영주 비즈니스 스터디 프로그램을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가맹점과 본사가 상생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최윤정 세븐일레븐 상생협력팀 담당책임은 “경영주님들과의 지속적인 교류와 소통이 브랜드 경쟁력의 핵심적인 요소라고 생각해 경영주 비즈니스 스터디 프로그램을 매월 정기행사로 기획하게 됐다”며 “전국의 경영주님들이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활기를 찾고 배움의 기회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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