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하이트진로는 참이슬의 TV광고를 공개하고, 봄 시즌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신규 광고캠페인은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 슬로건 아래, 대나무숯으로 5번 걸러 ‘더 깨끗해진’ 참이슬의 브랜드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TV광고 외에도 소셜 미디어를 통해 AI가 추천해주는 참이슬 칵테일 레시피 ‘이슬 챗린지’, 모델 아이유의 대표곡을 주제로 팔로워들과 소통하는 ‘이슬플레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차별화된 활동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대한민국 대표 주류 브랜드이자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참이슬 브랜드의 특징을 시각적 요소로 규모감 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대세감을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하이트진로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