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텍스, 급격한 날씨변화에 활용하기 좋은 자켓은?
고어텍스, 급격한 날씨변화에 활용하기 좋은 자켓은?
  • 정희채
  • 승인 2024.02.23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월대보름 등 다양한 야외 행사 개최되며 복장에 대한 중요성 부각
예상치 못한 날씨에도 원활한 활동성 보장하는 기능성 자켓 주목
날씨 변화와 활동성에 대한 대비가 모두 가능한 고어텍스 윈드스타퍼 자켓 소개
고어텍스 윈드스타퍼 소재를 적용한 K2 ‘FLYHIKE 고어 윈드스토퍼 언라인드 자켓’(왼쪽), 코오롱스포츠 ‘남성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 사진=고어코리아
고어텍스 윈드스타퍼 소재를 적용한 K2 ‘FLYHIKE 고어 윈드스토퍼 언라인드 자켓’(왼쪽), 코오롱스포츠 ‘남성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 사진=고어코리아

 

[스마트경제] 고어코리아가 자켓 하나로 날씨 변화 상관없이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는 고어텍스 윈드스타퍼 자켓을 소개한다고 23일 밝혔다. 

고어는 정월대보름 등의 야외행사가 전국 각지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주로 야외에서 오랜 시간 활동하는 행사 특성 상 개인의 건강 관리를 위해 올바른 복장을 구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최근 전국적으로 급격한 기온 강하, 갑작스러운 비, 눈 소식 등의 예상치 못한 날씨가 계속 되면서 이에 대비 가능한 고어텍스 윈드스타퍼 자켓이 주목 받고 있다도 설명했다.  

윈드스타퍼 바이 고어텍스 랩(이하 고어텍스 윈드스타퍼) 소재가 적용된 자켓은 차가운 바람을 차단하여 체온 감소를 방지하고, 내부에 차는 땀은 효율적으로 배출해 쾌적한 활동이 가능하다. 

더불어,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갑작스러운 눈, 비 등을 조우해도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자켓 하나로 날씨 변화 상관없이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는 고어텍스 윈드스타퍼 자켓을 소개한다.

K2의 ‘FLYHIKE 고어 윈드스토퍼 언라인드 자켓’은 고어 언라인드 소재를 적용해 안감이 없고 몸에 달라 붙지 않아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모자 탈부착이 가능하며, 후드와 제품 밑단에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적용하여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제품 전면에 수납이 가능한 3개의 포켓을 적용하여 실용성을 높였다. 

코오롱스포츠의 ‘남성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은 신축성 있는 원단을 결합해 활동성이 우수한 제품이다. 제품 전면에 4개의 포켓과 1개의 이너 포켓이 적용되어 야외에서도 효율적으로 수납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후드 및 제품 밑단에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적용하여 체온유지에 효율적이며, 후트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네파의 ‘남성 윈드스토퍼 하이브리드 자켓’은 등판에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블루사인 인증 소재로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제품 하단에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과 소매 부분 벨크로를 적용해 신체에 맞게 조절할 수 있으며 틈새로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 방풍성을 더했다. 또한, 후드는 스타일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하게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남성 베르텍스 컬러블럭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은 세미 오버핏이 적용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제품 전면의 2개의 포켓과 제품 안쪽, 소매에도 포켓이 적용되어 수납력을 높였다. 후드 내장이 가능하여 편의에 따라 하이넥으로 연출이 가능해 실용성이 높다. 컬러블럭 디자인을 적용해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