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문화센터 봄 학기 개강…프리미엄 강좌 선보여
롯데百, 문화센터 봄 학기 개강…프리미엄 강좌 선보여
  • 권희진
  • 승인 2024.02.2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스마트경제] 롯데백화점은 '하이엔드'(High-end)를 테마로 봄학기 문화센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는 소수 정예로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강좌 수요가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지난해보다 프리미엄 강좌를 20% 늘렸다.

대표적으로 세계 최고의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로부터 100점을 받은 와이너리 와인을 직접 시음해볼 수 있는 와인 트렌드 강좌와 수영을 하지 못해도 물속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는 프리다이빙 강좌 등을 선보인다.

퍼스널 컬러 진단, 체형 분석 및 운동 처방 등 1대1 맞춤형 강좌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백화점 VIP인 에비뉴엘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강좌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의 최준선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와인 강좌, 전재구 사케 소믈리에의 사케 강좌, 파리 르꼬르동블루 출신 에미(Emi) 셰프와 함께하는 홍차로 티 하이볼 만들기 강좌 등이 대표적이다.

또 노원점은 봄학기에 맞춰 문화센터를 리뉴얼하고, 프리미엄 강좌 수강생과 VIP들을 위한 '에비뉴엘 커뮤니티룸'을 새로 선보인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더욱 특별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롯데문화센터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판매하는 하나의 브랜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에비뉴엘 전용 클래스를 포함해 롯데백화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강좌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