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한정판 ‘고농축 피죤 체리블라썸’ 출시
피죤, 한정판 ‘고농축 피죤 체리블라썸’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4.02.2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배 고농축 벚꽃향 에센스 사용한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 체리블라썸’
피죤 기술력으로 실내건조 기능 강화·섬유 잔여물도 無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피부에 닿아도 안전
피죤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 체리블라썸’. 사진=피죤
피죤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 체리블라썸’. 사진=피죤

 

[스마트경제] 피죤이 봄 시즌 한정판으로 섬유유연제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 체리블라썸’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피죤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 체리블라썸’은 봄 시즌을 맞아 기존의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에 벚꽃 항기를 적용하고 향을 3배 강화시킨 제품이다. 

탑 노트로 허베이셔스, 미들 노트로 장미와 벚꽃, 베이스 노트로 머스크와 파우더리를 구성한 고농축 플라워 에센스를 사용해 기존 대비 1/3의 양으로도 풍부한 벚꽃향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도 봄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을 담아 후각과 시각을 통해 동시에 봄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인 ‘사이클로덱스트린’으로 냄새의 원인을 없애는 실내건조 기능을 강화해 실내에서도 꿉꿉함 없이 쾌적하게 건조할 수 있다. 

미세플라스틱, 방부제, 색소뿐 아니라 증점제까지 첨가하지 않아 끈적임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세탁 후 섬유에 남는 잔여물이 없도록 했다.

또한 안전성 유효성 평가 전문 기관인 더마프로를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인체 피부의 1차 자극 측면에서 저자극 범주로 판단 받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 체리블라썸’은 1.6L, 2L, 2.3L 3가지 용량으로 구성됐다. 오프라인 할인점에서 2.3L 제품과 ‘2L+2L 기획팩’을 만나볼 수 있고, 피죤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1.6L 제품과 2L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피죤 관계자는 “봄을 맞아 빨래에서도 달콤한 봄바람을 느낄 수 있도록 벚꽃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3배 고농축 제품으로 적은 양으로도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어 일상에서 봄 향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피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