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 권희진
  • 승인 2024.02.2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마트카라
사진제공=스마트카라

 

[스마트경제]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29번째로 선보이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서 내달 3일까지 개최된다. 국내외 리빙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총 450여 개의 다양한 분야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사가 참여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기획 전시와 리빙 디자인 어워드, 리빙 트렌드 세미나 등의 부대행사들로 구성돼 리빙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스마트카라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고객 접점을 넓히고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참가한다. 코엑스 B홀 622번에 위치한 스마트카라 부스에서는 이번 행사에서만 누릴 수 있는 구매 고객 대상 할인 혜택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마트카라 400 Pro’,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타워 패키지’, ‘이노베이션’까지 스마트카라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시 최대 49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 구매 고객 전원에게 필터 세트와 함께 락앤락 밀폐용기 클래식 7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브랜드 스토어 알림 받기 △카카오채널 친구 추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중 2가지 이상 미션 참여 시 럭키드로우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스마트카라 제품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제공하기 위해 ESG 친환경대전, 메가쇼에 이어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 참가를 시작으로 올해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