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2024년 파리 패럴림픽 국가대표 단복 지원
이랜드 스파오, 2024년 파리 패럴림픽 국가대표 단복 지원
  • 권희진
  • 승인 2024.02.2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랜드
사진제공=이랜드

 

[스마트경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스파오는 대한장애인체육회와 손잡고 2024 파리 패럴림픽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의 단복 디자인과 제작을 맡기로 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스파오는 오는 4월 스파오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통해 단복 디자인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대한장애인체육회와의 디자인회의를 거쳐 기획될 단복은 ▲ 쉽게 입을 수 있는 웨이스트 밴딩 ▲ 손을 대지 않고 신을 수 있는 슬립온 스타일 신발 ▲ 프랑스 파리의 더운 날씨에도 편하게 활동할 수 있는 냉감 스트레치 소재 등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또 스파오는 2024 파리 올림픽 · 패럴림픽 키워드인 '평등'과 '지속가능한'의 의미를 담아 '장애, 성별, 나이 등의 한계는 다른 사람이 정한 기준일 뿐'이라는 내용의 '한계 없는 영웅들' 캠페인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2024 파리 올림픽 · 패럴림픽 키워드가 ‘평등’인 만큼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한계를 두지 않고 모두 평등하고 행복한 사회로 가는 길에 의미를 두고 스파오와 대한장애인체육회가 손을 맞잡았다”며 “이번 패럴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최상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대한장애인체육회와 함께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