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올해 첫 ‘올영세일’… 최대 70% 할인
CJ올리브영, 올해 첫 ‘올영세일’… 최대 70% 할인
  • 권희진
  • 승인 2024.02.2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1년에 4번 계절의 시작에 맞춰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대규모 쇼핑 축제다. 

이번 ‘올영세일’은 ‘BIG SALE, BIG FAN, BIG LOVE’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올리브영의 상품 기획력과 옴니채널 경쟁력을 바탕으로 그간 ‘올영세일’을 즐기고 기다려온 팬들에게 압도적인 규모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했다. 약 800개 브랜드, 1만여 종의 상품이 이번 세일에 참여한다.

먼저 개강을 맞아 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부터 환절기 피부 관리에 필요한 각종 기능성 기초 화장품을 선별해 최대 7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올영세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99% 할인, 100원 득템 등 높은 할인율로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추가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시즌에 맞춰 특별히 선별한 100개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는 ‘100개 특가’ 등이다. 눈여겨 볼만한 신상품이나 신규 브랜드를 제안하는 ‘신상 특가’도 준비했다.

‘선착순 특가’는 세일 첫날인 1일을을 포함해 총 세 차례 진행되며 매일 한 가지 행사 상품을 100원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는 최저 구매 금액 제한 없이 오전 10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영세일’은 단순 가격 할인을 넘어 트렌드를 제안하는 상품 큐레이션과 ‘오늘드림’ 등 옴니채널 쇼핑 편의성을 집약해 제공하는 올리브영만의 시그니처 세일”이라며 “올영세일’을 통해 국내외 K뷰티 팬들에게 다양한 K뷰티 브랜드들과 유망한 상품을 적극적으로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