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내일 하루만 'The보장데이’...최대 70% 할인
생활공작소, 내일 하루만 'The보장데이’...최대 70% 할인
  • 권희진
  • 승인 2024.02.2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생활공작소
사진제공=생활공작소

 

[스마트경제] 생활공작소는 내달 1일 단 하루 네이버 The보장데이를 열고, 대표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하루 열리는 특가전에는 고객들로부터 가장 사랑 받은 핸드워시를 포함해 고농축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고무장갑, 세탁세제 등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제습제, 뿌리는 곰팡이 제거제, 세탁조 클리너 등 스테디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The보장데이에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이불 압축팩, 옷걸이제습제 등을 구매하면 추가로 핸드워시 리필 3개를 증정한다. 또 미세모 칫솔, 딥클린 고농축 캡슐 세탁세제, 실내건조 세탁세제 등을 구입하고 리뷰를 작성할 시 N포인트 1000원을 지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자 중 30명을 추첨하여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며, 베스트 리뷰어 50명을 선정하여 N포인트 3천원을 지급한다. 또한 The보장데이 당일 오전 10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예정되어 있다. 쇼핑 라이브 시 소통이 활발한 고객 1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라이브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3명을 무작위로 선정하여 ‘깜짝’ 럭키박스도 증정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기 위해 집안을 정돈할 수 있도록 세제 등 관련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사은품 증정, 쿠폰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생활공작소와 함께 설레는 봄을 맞이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