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지헬스케어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 첫 브랜드 영상 공개
넛지헬스케어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 첫 브랜드 영상 공개
  • 권희진
  • 승인 2024.02.2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넛지헬스케어 
사진제공=넛지헬스케어 

 

[스마트경제] 넛지헬스케어 운영하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는 ‘만보기의 본보기, 캐시워크’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브랜드 영상에는 사용자들의 건강과 만보를 응원하는 캐시워크의 특징을 담았다. 특히 아침부터 오후까지, 하루 일과 속 다양한 상황을 보여주며 ‘간단한 걷기 운동으로 건강한 하루를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는 계단 오르기부터 반려견 산책, 제자리걸음 등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걷기 운동을 보여주며 일상 속 만 보 걷기의 즐거움을 제시했다. 해당 영상은 2030 사용자들을 겨냥해 직장인부터 포토그래퍼, 댄서, 취준생 등 캐시워크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트렌디한 영상미로 연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캐시워크는 이번 브랜드 영상을 통해 금전적 보상과 촉진 네트워크로 사용자의 건강행태에 동기를 부여하고, 동시에 만성질환 관리 및 예방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캐시워크의 첫 브랜드 영상인 ‘만보기의 본보기, 캐시워크’는 캐시워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정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일상 속 걷기 운동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MZ세대들이 사용하는 대세 만보기 앱으로 자리잡기 위해 이번 브랜드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하루 만 보 걷기’를 응원하고 보다 많은 사용자들의 건강관리에 기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